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관리자
쌍거풀을 만들 때 고려해야할 사항으로는 피부의 두께, 피부의 늘어짐, 몽고주름 여부, 지방의 과다 유무 등을 고려해 수술 방법을 선택합니다.
수술방법은 크게 매몰법, 부분절개법, 절개법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개인의 눈모양과 얼굴전체 윤곽에 따라 앞트임, 뒤트임, 상안검 성형술, 하안검성형술등이 함께 수술되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눈이 커 보이고 시원해 보이는 인상!
기존 앞트임의 단점인 흉터를 노출 시키지 않고 최대한 부드럽고 매력적인 눈을 가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눈을 크게 만들어 주고 시원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몽고주름을 제거하는 앞트임 수술로 흉을 숨김으로써 흉터가 보이지 않게 하는 수술법이며 특히 눈 사이가 넓어보여서 전체적으로 평면적인 인상을 주는 사람에게도 효과적입니다. 특히, 흉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바로 생활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수술 후 5일째 실밥을 제거하고 그 후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므로 수술부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부종은 심하지 않으며 수술흉터는 약 1-3개월이 지나면 색깔과 정도가 가라앉으면서 자연스러워집니다.
몽고주름
통계적으로 우리나라 사람의 80% 정도는 눈 앞쪽에 몽고주름을 가지고 있으며 눈의 안쪽에 피부가 커튼과 같은 주름으로 덮여서 눈이 작아 보이거나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와 미간사이가 먼 경우, 눈의 가로길이가 짧은 경우 등이 앞트임 수술의 권장 조건에 속합니다.
앞트임 성형술
1. 코 안쪽으로 피부를 당겨 몽고주름이 없어질 만큼 시술 부위 결정
2. 잡아당긴 만큼 도안선을 그려 라인을 따라 피부 절개
3. 주름이 없어지도록 피부 재배치
4. 절개한 피부를 미세수술 기법을 통한 봉합을 하므로 흉을 최소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