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관리자
딜리버리란 것을 직역하면 '노출’이란 뜻이 됩니다. 딜리버리 코성형은 이런 고난이도의 코성형보다 한차례 더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절개를 하지 않고서도 복잡하고 어려운 코성형이나 코재수술을 시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콧기둥에 절개를 넣어서 수술을 하게 되는데 딜리버리 코성형의 경우는 바깥에서는 보이지 않게끔 안쪽으로 절개를 넣어서 이 연골을 바깥으로 빼내어서, 즉 노출을 시켜서 수술을 하게 됩니다.
언제 딜리버리코성형이 필요한가?
전체적인 코모양이 단순히 낮은 것만 문제일 경우처럼 콧대만 세우거나 코끝을 살짝 올리는 경우라면 굳이 딜리버리 코성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끝을 많이 손을 봐야 할 때, 즉 짧은 코나 심한 화살코, 복코같은 어려운 코나 코 재수술과 같은 경우에 딜리버리 코성형은 빛을 발합니다.
딜리버리코성형의 재료
단순한 비절개식이나 절개식과 마찬가지로 모든 재료가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콧대에는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진피지방, 가슴연골등 모든 재료가 사용가능하고 또한 코안의 코중격연골등도 자유자재로 사용이 가능해 재료의 사용에 따른 제한점은 없습니다.
딜리버리코성형의 장점
우선 절개선이 바깥으로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생길 가능성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절개했다 다시 봉합하는 절개식 코성형의 경우 코끝의 탄력이 줄어들어서 코끝을 늘려야 하는 수술이나 또는 재수술의 경우 코끝의 모양이 덜 예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절개와 봉합이란 과정을 거치지 않는 딜리버리 코성형의 경우는 피부의 연속성이 확보되면서 피부가 좀 더 여유가 있기 때문에 코끝의 모양이 훨씬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나옵니다. 그러면서도 절개식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시술과 동일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물론 절개의 경우보다 시술시간도 짧아지고 당연히 부기도 덜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