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관리자
젊었을 때 탄력이 좋아 팽팽하던 피부는 시간이 지나면 탄력이 떨어져 점점 아래로 처지게됩니다. 눈썹과 눈꺼풀이 아래로 처지고 이것이 갑갑해 자신도 모르게 눈썹을 자주 들어 올리게 되는데 그 결과로 이마에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40세 때 부터 노안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시력이 좋지 않게 되자 미간을 찌푸리게 되고 이것이 반복되면 미간사이에 주름이나 깊은 골이 생긴게되며, 볼과 목의 피부도 아래로 처져 팔자주름이 깊어지고 턱선의 모양이 없어집니다 .

이때는 ‘엔도타인 내시경 리프트’ 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술은 수면마취나 국소마취로 1시간 정도 걸린다. 머리카락이 있는 부위 세 곳에 1~2센티미터 길이의 절개를 하고 내시경을 넣어 피부를 들어 올리는 수술을 합니다. 미간의 찡그리는 근육을 약화시킵니다.수술효과는 이마의 주름, 미간의 주름, 처진 눈썹, 처진 눈꺼풀이 동시에 개선됩니다 .

최근에는 한번 들어 올린 피부를 다시 처지지 않게 고정하는데 ‘엔도타인’이라는 흡수성 고정판을 사용하며, 이것은 1년쯤 지나면 저절로 분해돼 없어집니다.

얼굴 중앙과 목주름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단순히 피부만을 당겨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 때는 피부층 아래에 위치해 피부를 지탱하는 층까지 팽팽하게 해주어야 하며,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뺨과 얼굴에는 안면신경이 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마쪽 수술은 1시간 정도 걸리며 회복시간은 5일 정입니다. 안면쪽 수술은 2시간가량 걸리며 5~7일 정도 회복기간이 필요하며, 가벼운 샤워는 2~3일 지나면 가능합니다.

리프팅 방법에 의한 주름성형의 원래 방법은 효과가 한정적이며, 사용된 보형물이 반영구적으로 체내에 남는 방법인데 반하여 엔도타인(리본리프트)이란 소재는 삽입된 보형물이 12개월 동안 완전히 흡수되는 것이 첫 번째 장점이며, 그 효과는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는 것이 두 번째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