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관리자
앞으로 튀어나온 광대뼈를 앞쪽과 동시에 뒷부분을 절골시켜 뒤로 밀어 넣어 줌으로써 튀어나온 뼈를 낮추어주는 수술입니다. 이 경우 고정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하게 되며 필요에 따라 앞쪽 체부를 갈아주거나 깎아주는 수술을 동시에 하기도 합니다. 비교적 볼처짐이 없는 수술에 속하지만 나이에 따라 이미 많이 처진 상태에 있는 피부라면 피부 처짐이 나타날 수도 있으며, 이때는 광대뼈 수술과 동시에 미라클리프팅을 해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최근 유행하는 얼굴 중앙의 볼 살을 위로 당겨주는 midface lifting과 관자놀이 부분을 당겨주는 temporal lifting을 결합시킨 방법입니다.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눈, 코성형과 안면윤곽수술은 기본이 되고 있습니다. 미모의 기준은 각자 보는 관점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작고 갸름한 얼굴선은 이목구비가 그다지 이쁘지 않아도 80% 점수를 얻고 들어갑니다. 이렇듯 균형 잡힌 윤곽은 매우 중요합니다.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라도 얼굴의 맨 아래쪽 앞턱의 길이가 충분하지 못하여 앞턱이 흘러 보이는 경우를 무턱 또는 새턱 이라고 합니다. 무턱은 흔히 모르고 지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무턱은 입이 나와 보여 촌스럽게 보이거나 나약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앞턱은 얼굴에 포인트가 되는 부분으로 얼굴의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수술 방법의 장점
1. 절개가 짧습니다.
2. 흉터가 일절 노출되지 않습니다.
3. 수술 후 볼처짐이 없습니다.
4. 회복시간이 매우 빨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