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마이페이지 사이트맵 관리자
아주 강한 파장의 빛을 주기적으로 방출시켜서 여러 가지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Laser입니다. 기존의 Laser가 단일 파장을 이용하여 치료하고자 하는 병변에만 레이져를 조사하는데 반해 IPL 은 얼굴 전체를 치료하며 복합적인 파장의 빛이 피부에 골고루 도달 하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증상을 한꺼번에 치료하면서 피부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IPL의 적응증
1. 피부톤을 맑게 한다.
2. 매끄러운 피부로 변한다.
3. 잡티, 주근깨 등의 색소질환
4. 붉은 여드름자국
5. 안면 홍조
6. 모공 수축효과
7. 잔주름 완화
8. 피부탄력감소로 인한 처진 피부
9. 신체 전신의 제모에 적용한다(겨드랑이/팔/다리/수염 등)
IPL의 또 다른 장점
1. 즉각적인 일상생활 복귀 가능
2. 딱지나 멍이 생기지 않는다.
3. 콜라겐 활성으로 피부탄력 증대
IPL 영구제모
일반적으로 영구제모가 된 것이 확실한 시기는 제모 후 2년이 지났을 때까지 털이 나지 않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털에는 일생이 있어서 성장기, 휴지기, 퇴생기의 3단계가 있습니다. 제모 레이저는 이중 생장기털의 모근만 파괴할 수 있으므로 최소 3회에서 6회 정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또한 휴지기와 퇴생기 털이 생장기 털로 변할 때까지 1~2달의 간격을 두고 치료하게 됩니다. 레이저영구제모는 간격을 두고 치료합니다. 레이저영구제모는 한번에 “싹” 없애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면, 털은 털의 생장주기가 있어, 쉬고 있는 휴지기의 털은 다시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없애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적합한 시술 시기는 생장기 털이 5mm 정도 자랐을 때이며 제모술을 받은 후 부터는 6~8주 정도가 가장 적합한 제모 사이클입니다. 그리고 5~6번의 제모치료를 받아야 완벽한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